2025년 4월 24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도 달린다! 청년 사장’ 코너에서는 노량진 수산시장의 새로운 바람, 청년 창업 브랜드 ‘피쉬서핑(Fish Surfing)’이 소개되었습니다. 젊은 감각으로 수산물 유통과 낚시 문화를 접목시킨 이 브랜드는 기존의 틀을 깬 도전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다시보기

피쉬서핑

수산물 그 이상, 낚시 감성을 담다 - ‘피쉬서핑’은 단순한 수산물 판매를 넘어, 낚시의 재미와 해산물의 신선함,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도시형 어부 브랜드입니다. 노량진에 기반을 둔 이 청년 창업 팀은 도심 속에서도 해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소비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매력 포인트

  • 자체 수산물 유통 시스템 직접 눈으로 보고 고른 신선한 수산물을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게 구성. 택배 발송 시에는 산지 직송 수준의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 낚시 테마 굿즈 단순한 생선 판매가 아니라, 낚시를 좋아하는 MZ세대의 감성을 겨냥한 어복 티셔츠, 낚시용 에코백, 감성 스티커 등 굿즈도 함께 출시.

  • SNS와 연결된 콘텐츠 중심 운영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낚시 이야기, 수산물 손질법, 먹방 콘텐츠를 제작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것이 특징.

  • 청년 수산 창업 롤모델 방송에서는 청년 사장이 시장에서 물건을 고르고, 직접 손질하고, 배송을 준비하는 일련의 모습이 생생하게 담기며 땀과 도전의 현실을 보여주었습니다.

피쉬서핑

마무리하며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된 피쉬서핑은 그저 수산물을 판매하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바다를 사랑하고, 낚시에 열정을 품은 청년 사장이 도시 한복판에서 만들어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낚시가 주는 설렘과, 신선한 먹거리의 감동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다면, 오늘 ‘피쉬서핑’을 눈여겨보세요.

신선함과 감성이 함께 있는 수산 라이프, 피쉬서핑에서 시작해보세요.

피쉬서핑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unclemarine

생방송투데이 신(新)고수뎐 우리말을 바르게! 국어 교육의 고수 조은국어와 펀스쿨 4월 24일 방송

생방송투데이 용인 파김치 장어조림 산수가장어 88cc용인동백직영점 맛있는 퇴근 4월 24일 방송

6시내고향 경남 하동 참취, 봄산이 품은 향긋한 산나물의 진미 4월 23일 방송